Customer Service

레카로 브랜드의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제품 A/S 관련 요청사항 및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카로코리아에서는 가장 신속한 대응을 위해서, 복잡한 절차를 배제하고

아래 콜센터를 통해서 친절하게 응대해드릴 것 입니다.

 * 대표전화 :  1599-3379

 * 운영시간 : ( 10:00AM-  18:00PM.  * 점심시간 12:00PM-1:00PM )

 * 메일상담 : recaro@recaroseat.co.kr

 

참고로 , 신속한 A/S 처리를 위하여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 준비 부탁드립니다.

1. 모든 A/S처리는 레카로코리아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며, 정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레카로 정품등록 사이트 : http://www.recaroseat.co.kr/html/reg/write.php

2. 제품의 결함을 증명할 사진및 비디오도 준비해 주세요.

3. 당사에서는 정품등록 파일상의 동일 제품 확인후, 최대한 신속한 절차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An Error Occurred: Internal Server Error

Oops! An Error Occurred

The server returned a "500 Internal Server Error".

Something is broken. Please let us know what you were doing when this error occurred. We will fix it as soon as possible. Sorry for any inconvenience cau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