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stomer Service

레카로 브랜드의 제품에 대한 문의사항이나, 제품 A/S 관련 요청사항 및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주저말고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레카로코리아에서는 가장 신속한 대응을 위해서, 복잡한 절차를 배제하고

아래 콜센터를 통해서 친절하게 응대해드릴 것 입니다.

 * 대표전화 :  1599-3379

 * 운영시간 : ( 10:00AM-  18:00PM.  * 점심시간 12:00PM-1:00PM )

 * 메일상담 : recaro@recaroseat.co.kr

 

참고로 , 신속한 A/S 처리를 위하여 아래 사항을 숙지하시고, 사전 준비 부탁드립니다.

1. 모든 A/S처리는 레카로코리아에서 구매한 제품에 한하며, 정품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레카로 정품등록 사이트 : http://www.recaroseat.co.kr/html/reg/write.php

2. 제품의 결함을 증명할 사진및 비디오도 준비해 주세요.

3. 당사에서는 정품등록 파일상의 동일 제품 확인후, 최대한 신속한 절차가 이루어질 것입니다